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2020. 6. 16. 02:40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성공은 좋은 평판을 동반한다.


어떻게 하면 평판을 높일 수 있는지 이해하고 어떤 불평도 효과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좋은 사업 평판을 얻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가능한 한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을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노력을 볼 수 있고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할 것이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달 두어 번 해 봐.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모든 직원들이 공손하게 대우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이것은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당신은 어떤 것을 공짜로 얻으려는 사람들의 더 많은 불평을 보기 위해서 불평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여기서 사람들은 종종 회사에 대해 토론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손상을 최소화 할 것이다.




당신의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사업들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도와줄 누군가가 필요할 것이다.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위의 글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업가는 항상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평판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